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광고

  • [2005하반기소비자인기상품] 유통·식음료·건설
    본점 새단장 ‘초대형 쇼핑 거점’ 완성 롯데백화점 한국 유통문화의 자존심 롯데백화점은 1979년 유통문화 선진화를 위해 첫걸음을 내디딘 이래 ‘고객 제일주의’ 서비스와 최고의 상품, 편...
    2005-12-26 17:59
  • 체감 파워 탁월…디젤차 열풍의 ‘화룡점정’
    베엠베 ‘X3 3.0d’ 올 한해 국내 자동차시장의 화두는 디젤이었다. 세밑에 만난 베엠베(BMW)의 첫 디젤 모델 ‘X3 3.0d’는 이 주제를 마무리하는 화룡점정이라 할만하다. 이 차는 베엠베...
    2005-12-26 17:52
  • [2005하반기소비자인기상품] 홈쇼핑·자동차보험·학습지
    품질관리·배송 등 기본기에 충실 GS홈쇼핑 지에스홈쇼핑은 국내 최초의 텔레비전 홈쇼핑 회사로 홈쇼핑 붐을 일으킨 주인공이다. 그러나 이 회사가 95년 개국방송을 시작한 이래 국내 1위,...
    2005-12-26 17:56
  • [2005하반기소비자인기상품] 펀드·연금보험·예금
    장기·간접투자 문화 새틀 만들어 미래에셋증권 적립형 3억 만들기 펀드 지난해 ‘적립형 3억 만들기 펀드’를 내놓으면서 개인투자자들의 장기·간접투자 문화의 새로운 틀을 탄생시켰다. 펀...
    2005-12-26 17:53
  • [2005하반기소비자인기상품] 신용카드·홈트레이딩시스템
    서비스 선택 맘대로 ‘맞춤형 혜택’ KB 스타카드 ‘카드를 이용한 새로운 지혜’라는 컨셉으로 KB국민은행이 출시한 신용카드다. KB국민은행은 올해초 이 카드를 출시한 이래 열달 동안 45만...
    2005-12-26 17:49
  • [2005하반기소비자인기상품] 김치냉장고·화장품
    주부 키 맞춤 설계 허리부담 덜어줘 위니아만도 딤채 김치냉장고의 종가를 자부하는 위니아만도는 올해 ‘딤채’ 출시 10년째를 맞아 김치 유산균의 배양과 증식 기능을 크게 보강한 새제품...
    2005-12-26 17:45
  • [2005하반기소비자인기상품] 승용차·레저용차
    수입차 비교시승 ‘어깨 나란히’ 현대차 5세대 쏘나타 현대자동차가 세계시장 정복의 야망을 갖고 개발한 5세대 모델이다. 출시 초기 수입 경쟁차들과의 비교시승에서 디자인, 엔진성능, 편...
    2005-12-26 17:42
  • [2005하반기소비자인기상품] 텔레비전·포토프린터
    ‘브랜드+기술력’ 명품반열에 삼성전자 파브 한국은 디스플레이 강국이다. 하지만 제 아무리 뛰어난 기술이라도 탁월한 브랜드 마케팅이 없다면 성공하기 어렵고, 뛰어난 브랜드 역시 기술...
    2005-12-26 17:38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