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2005.12.26 17:45
수정 : 2005.12.26 17:45
|
위니아만도 딤채-주부 키 맞춤 설계 허리부담 덜어줘
|
주부 키 맞춤 설계 허리부담 덜어줘
위니아만도 딤채
김치냉장고의 종가를 자부하는 위니아만도는 올해 ‘딤채’ 출시 10년째를 맞아 김치 유산균의 배양과 증식 기능을 크게 보강한 새제품인 2006년형 ‘뉴 발효과학 딤채 LS-A186DR’를 내놨다. 자체 연구소에서 10년 동안 100만 포기의 김장 김치를 연구, 분석한 끝에 개발했다고 한다. 새 제품은 김장김치 맛과 영양의 핵심인 유산균을 활성화하는 첨단 발효과학 기술을 통해 김장김치의 맛과 영양을 원형에 가깝게 살려냈고, 주부들의 키 높이에 맞춘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김치통을 꺼낼 때 허리부담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위니아만도는 한국형 신주방가전이라는 제품 특성에 맞게 초기 사용자들의 입소문을 극대화하면서 편의성을 강조하는 판촉 전략을 구사할 방침이다.
딤채는 에어컨 전문기업이던 위니아만도를 생활가전업체로 탈바꿈시킨 주역이다. 위니아만도는 김치냉장고의 하드웨어 부분보다 김치맛을 유지시켜주는 소프트웨어 기능을 강화한 제품을 출시하며 시장을 이끌고 있다.
“나도 한가인 피부처럼” 반응 뜨거워
태평양 마몽드 토탈솔루션
|
태평양 마몽드 토탈솔루션-“나도 한가인 피부처럼” 반응 뜨거워
|
태평양 마몽드는 올해 토탈솔루션-고수분크림, 토탈솔루션-고보습아이크림 등 건조한 피부를 개선하는 고보습 제품을 동시에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마몽드 토탈솔루션은 월 10만개 이상이 판매되면서 이 달 8일까지 매출액이 100억원에 이른다. 특히 지난 9월 탤런트 한가인을 모델로 발탁한 뒤 3개월 동안 토탈솔루션 판매량이 올해 총 판매량의 절반을 넘어서, 모델 효과까지 톡톡히 보고 있다.
마몽드 토탈솔루션은 컨셉개발 단계부터 500명 이상의 고객 인터뷰를 거쳤고, 연구개발 단계에서는 75회의 품평테스트를 통해 탄생했다. 이 제품은 피부의 각종 문제를 한 번에 해결해 주는 토탈 케어 제품이 없었던 시절에 등장해 토탈 뷰티 제품의 효시로 입소문이 나면서 원조 효과를 누리고 있다. 또한 인터파크 화장품 코너에서는 토탈솔루션 3종의 구매 후기가 각 제품별로 1천~2천여건 이상에 이를 정도로 소비자들의 평가가 뜨겁다. 회사 쪽은 마몽드 홈페이지(www.mamonde.co.kr)에서 토탈솔루션 고객감사 이벤트인 ‘피부촉촉, 퍼즐착착’행사를 이 달 말까지 연다.
광고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