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광고

  • [2006 상반기 소비자 인기상품] 히트상품 부문
    [보험] ING 오렌지월드 연금보험 보험료, 외화로 내고 받는다 ING생명의 ‘무배당 ING오렌지월드 연금보험’은 기존의 외화보험에 원화 확정형이 추가된 상품이다. 확정금리가 약정기간 동안...
    2006-07-19 22:54
  • [2006 상반기 소비자 인기상품] 주류·담배, 유통, 레저 부문
    [담배] 에쎄 틈새 제품서 ‘1등 담배’로 우뚝 케이티앤지(KT&G)의 ‘에쎄’는 국내 애연가들의 사랑을 받는 대표적인 담배 브랜드다. 1996년 출시된 에쎄는 처음에는 틈새시장용으로 만들어졌...
    2006-07-19 22:01
  • [2006 상반기 소비자 인기상품] 생활, 가전, 식음료 부문
    [남성정장] 파크랜드 옴므 패션계 단일브랜드 매출1위 파크랜드는 혹독한 패션 시장에서 직접 생산을 고집하며 단일 브랜드 매출 1위 기록을 지키고 있는 ‘짱짱한’ 기업으로 유명하다. ...
    2006-07-19 21:50
  • [2006 상반기 소비자 인기상품] 금융, 건설 부문
    [생명보험] 삼성 유니버설 종신보험 보험료는 맘대로, 보장은 모두다 삼성생명의 ‘삼성유니버설 종신보험’은 보험료는 자유롭게 내면서 정해진 고액의 사망보장은 그대로 받을 수 있는 ‘멀...
    2006-07-19 21:41
  • [2006 상반기 소비자 인기상품] 자동차, 통신 부문
    [승용차] 소나타 세계시장 정복 겨냥 기능 개선 현대차가 세계시장 정복의 야심을 갖고 개발한 중형세단이다. 기존 쏘나타 시리즈의 20년 전통을 계승한 5세대 쏘나타는 품질이나 기술 면...
    2006-07-19 21:20
  • [소비자 인기상품] 뿌리깊은 명품 바람에 안흔들려
    2006 상반기 소비자 인기상품 〈한겨레〉의 소비자 인기상품 조사는 최근 구매율과 향후 구매의사율, 제품 선호도를 모두 평가기준에 반영하므로, 그 결과를 통해 소비자 트렌드를 읽을 수 ...
    2006-07-19 21:13
  • 소주 ‘처음처럼’ 판매 1억병 돌파
    두산 주류 BG는 지난 2월 출시한 알칼리수 소주 '처음처럼'이 출시 5개월 11일만인 18일에 누적 판매량 1억병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두산 주류 BG는 처음처럼 판매량이 당초 목표...
    2006-07-19 17:21
  • 7월 14일 새상품
    ■ 해피랜드는 티슈 한 장으로 아기를 거품 목욕 시킬 수 있는 ‘클린 목욕 버블티슈’를 내놓았다. 천연 목초액을 함유해 항균 효과와 함께 피부질환을 진정시키는 효과도 있다는 게 회사쪽 설...
    2006-07-13 22:0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