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검색
광고
전체보기
제목만 보기
사진기사 보기
RSS
도움말
GS리테일 “음식물 쓰레기, 납품업체 퇴비로 공급”
지에스(GS)리테일이 지에스더프레시(지에스수퍼마켓)와 신선식품 공장 후레시퍼스트에서 나오는 음식 폐기물을 퇴비로 만들어 일부 납품업체 농장에 무상 공급한다고 28일 밝혔다.점포와 공...
2019-11-28 17:14
명품족 20대?…명품 구매건수 2년새 3.5배
초저가로 일상 소비를 절약한 뒤 이를 명품 구매에 쓰는 ‘소비 양극화’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특히 자신을 위한 소비를 중시하는 20대 중심으로 명품 소비가 확산하는 것으로 분석됐다.28일...
2019-11-28 16:51
헝가리 유람선 사고에도…“패키지 상품 수상레저 안전관리 미흡”
헝가리 유람선 참사 뒤에도 국외 수상·수중레저가 포함된 패키지 상품의 안전관리가 미흡한 것으로 나타났다. 동유럽과 동남아시아 지역 레저 시설 가운데 3곳 중 1곳꼴로 어린이용 구명조끼...
2019-11-28 13:51
성큼 다가온 설…선물세트 예약 시작
내년 설(2020년 1월25일)이 두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대형마트가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에 돌입했다. 홈플러스는 오는 28일부터 내년 1월13일까지 할인점, 익스프레스, 온라인 등에서 설...
2019-11-27 11:52
편의점 안주류 인기에 손잡은 신세계·GS
지에스(GS)리테일의 밀키트(간편요리세트) 브랜드 ‘심플리쿡’이 이마트의 식품·외식업체인 신세계푸드와 손잡고 편의점 안주류 공동제작에 나선다.심플리쿡과 신세계푸드는 안주류 즉석 먹거...
2019-11-27 11:02
물 만난 물…오리온, ‘제주용암수’로 합류
제과업체 오리온이 생수 시장에 뛰어들었다. 올해 생수 시장 규모가 1조원을 돌파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대형마트와 편의점은 물론 화장품업체까지 사업 다각화 ‘1순위’로 생수를 택하...
2019-11-26 19:55
물 만난 물…오리온, ‘제주용암수’ 출시로 합류
제과업체 오리온이 생수시장에 뛰어들었다. 올해 생수 시장 규모가 1조원을 돌파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대형마트와 편의점은 물론 화장품업체까지 사업다각화 ‘1순위’로 생수를 택하고 ...
2019-11-26 15:05
‘솔직 후기’인 줄 알았는데…알고 보니 광고였다
“우와 8분 만에 좋아요가 1200이 넘었어요. 겔랑(Guerlain·명품 화장품 브랜드 중 하나) 립스틱이 진짜 핫하긴 한가봐요… 왜케(왜 이렇게) 늦게 자영(자나요?) ㅠㅠㅠ. 이거 예약이라 내일 ...
2019-11-25 16:45
카페 만족도 1위 ‘할리스’…아메리카노 적정가격 ‘3055원’
소비자들이 생각하는 아메리카노 1잔의 적정가격은 3055원이라는 설문 결과가 나왔다. 인기 커피전문점 가운데 만족도가 가장 높은 곳은 할리스커피로 조사됐다. 한국소비자원은 커피전문점 ...
2019-11-25 14:43
크리스마스 D-31…호텔업계 케이크 잇따라 출시
크리스마스가 한달 앞으로 다가오면서 호텔업계가 각양각색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이고 있다. 호텔들은 크리스마스 장식의 대표격인 트리 모양부터 이글루·선물상자 모양 등 저마다 특...
2019-11-25 13:44
전체보기
제목만 보기
사진기사 보기
RSS
도움말
맨앞으로
이전으로
1
2
3
4
5
6
7
8
9
10
다음으로
맨뒤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