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광고

  • 백화점 상품권 이달 30% 판매신장…내년 영업전망 ‘맑음’
    민간소비 회복세에 힘입어 백화점 상품권이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 특히 연말특수가 달아오르며 12월 상품권 판매 신장률이 30%를 넘겼다. 내년도 전망을 밝게 하는 추세다. 26일 롯데백화...
    2005-12-26 18:52
  • [2005하반기소비자히트상품] 전자사전·화장품·생활용품
    11개국 회화 수록해 여행 도우미 샤프 리얼딕 RD-8800 샤프 전자사전 리얼딕 RD-8800은 국어사전 3종과 영어사전 11종, 일본어사전 4종, 중국어사전 2종, 회화사전 11종, 용어사전 2종 등 ...
    2005-12-26 18:20
  • [2005하반기소비자히트상품] 김치냉장고·정수기
    유산균 발효제어로 맛난 김치 속성 대우 일렉 클라쎄 고품격 디자인과 불경기로 인한 합리적 구매성향 등 상반된 소비자들의 기대심리를 동시에 만족시키고자 한 김치냉장고다. 이에 따...
    2005-12-26 18:18
  • [2005하반기소비자히트상품] 주택금융·저축성 상품
    상환 비율 자유롭게 선택 장점 농협 프리미엄모기지론 농협은 ‘프리미엄모기지론’을 개발해 지난 4월부터 판매하고 있다. 이 상품의 대출기간은 고객이 원하는 경우 3, 6, 9개월 등 초단기...
    2005-12-26 18:15
  • [2005하반기소비자히트상품] 식음료·유제품·위스키
    마시는 비타민제로 시장 70% 점유 광동제약 비타500 비타민C는 유해산소의 생성과 작용을 막아 세포를 건강하게 유지시켜 준다. 수용성 비타민으로 몸에 축적되지 않고 모두 소변과 함께 ...
    2005-12-26 18:12
  • “협상 느긋하게…차계부·진단서 꼭 챙겨라”
    중고차 제값 받고 팔기 ‘흥정의 기술’ 요즘 중고차값이 바닥을 기고 있다. 계절적으로 비수기인데다 예년보다 신차가 많이 나와 차를 바꾼 사람들로부터 중고차가 무더기로 쏟아지고 있는...
    2005-12-26 18:04
  • [2005 하반기 히트상품] ‘나비같은 소비자 트렌드로 잘 유인
    히트상품 심사를 마치고 저자인 우메자와 노부요시는 시장에서 히트상품이 되기 위한 조건으로 3가지를 꼽았다. 첫째, 소비자가 생활에서 느끼는 어떤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야 한다. 둘째...
    2005-12-26 18:02
  • 12월 27일 짧은 소식
    중형트럭 ‘노부스’ 새 모델 티타대우상용차는 중형트럭 ‘노부스’의 새모델을 발표하고 내년 1월부터 판매에 들어간다. 4.5톤, 5톤, 7톤 등 세가지 모델로 구성된 신형 노부스는 배기량 58...
    2005-12-26 18:0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