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05.12.26 18:20 수정 : 2005.12.26 18:20

샤프 리얼딕 RD-8800-11개국 회화 수록해 여행 도우미

11개국 회화 수록해 여행 도우미

샤프 리얼딕 RD-8800

샤프 전자사전 리얼딕 RD-8800은 국어사전 3종과 영어사전 11종, 일본어사전 4종, 중국어사전 2종, 회화사전 11종, 용어사전 2종 등 총33권에 이르는 국내 최다 규모의 사전 컨텐츠를 담고있다. 국내 최초로 영영사전의 베스트 셀러인 콜린즈 코빌드 영영사전 3권을 기본으로 탑재했으며, 11개국의 여행회화가 있어 해외여행 때 도우미 구실도 한다.

여기에다 엠피3 기능까지 장착돼 있어 음악을 들으면서 동시에 사전을 검색할 수 있다. 부족한 컨텐츠는 언제든지 추가사전 카드를 이용하여 확장이 가능하다. 미국식 영어발음 구현을 위해 세계적인 음성구현 기술업체 스캔소프트사가 개발한 리얼스피크 기능도 담았다. 2649건의 저장 능력이 있는 주소록 기능도 돋보인다.


민감한 피부에 ‘촉촉’ 트러블 적어

네오팜 아토팜

네오팜 아토팜-민감한 피부에 ‘촉촉’ 트러블 적어
아토팜은 2000년 12월 출시된 민감성 피부를 위한 아토피 화장품이다. 약국과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판매되는 아토팜은 품질과 가격 경쟁력으로 출시 이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일반 보습제보다 피부친화성이 우수하고 자극이 적다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스테로이드계 성분이 없는 화장품으로 부작용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무색소, 무알콜, 무향료 처방으로 피부자극 요소를 최소화해 민감한 피부에 적합하다. 연세대 의대, 충남대 의대 피부과학교실 임상테스트를 통해 피부개선 효과를 검증하였고 미국 식품의약국(FDA) 인정 공인기관인 RCH의 안전성 테스트도 완료했다. 아토팜의 기술은 미국특허와 국내특허를 획득했으며, 현재 미국·영국·호주·러시아·중국으로 수출되고 있고 대만에도 수출계약을 체결했다.



스위스 고산지대서 천연허브 추출

애경 아이린

애경 아이린-스위스 고산지대서 천연허브 추출
애경이 지난 3월 섬유유연제 ‘아이린’을 출시해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8개월 만에 매출액이 130억원에 이르고 있다. 아이린은 스위스 허브에센스 등 피부에 좋은 스킨케어 성분과 항균 효과가 있는 은나노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보호해주는 신개념의 스킨케어 섬유린스다. 허브에센스는 스위스 고산지대에서 4가지 천연허브를 추출해서 만들어 피부 진정 효과가 우수하다.

피부 보호, 땀냄새 제거, 항균 세가지 기능을 세분화해 강화시켰고, 냄새도 로즈향, 뮤게향, 아이리스향 등으로 다양하다. 1981년부터 ‘포미’라는 브랜드로 섬유유연제를 만들었던 애경은 1993년 유니레버와 결별하면서 국내 시장에서는 철수했지만 매년 50억원 가량의 섬유유연제를 일본에 수출하면서 이 분야의 기술력을 다져왔다.

광고

관련정보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