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05.09.19 19:37 수정 : 2005.09.19 19:45

디지털 장터

5만원대 130만화소 피시카메라

새빛마이크로는 5만원대의 가격에 130만 화소를 지원하는 고급형 피시카메라를 출시했다. ‘비제 딜럭스’는 시엠오에스 센서로 고해상도 동영상 및 사진 촬영이 가능하게끔 해 외국 시장에서 인기를 끈 제품이다. 흰색과 검정색의 케이스가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커플끼리 게임’ 휴대전화 출시

디지털 장터
엘지전자는 블루투스 기술을 이용해, 하나의 모바일게임을 두 사람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휴대전화(LG-KP4000)를 최근 내놨다. 제품 사용자들은 집이나 사무실 안에 함께 있을 때는 휴대전화를 무전기처럼 사용해 추가 요금 없이 통화나 게임을 즐길 수 있고 무선프린터 연동 기능도 갖췄다. 130만 화소 카메라 탑재. 가격은 50만원대.


유·무선 네트워킹 ‘블루레이 레코더’

디지털 장터
삼성전자는 세계 최초로 유·무선 네트워킹 기능을 갖춘 블루레이 레코더를 출시했다. 블루레이 레코더란 청색 레이저를 이용해 디브디이와 같은 크기의 디스크에 25기가바이트의 대용량 데이터를 기록할 수 있는 차세대 광기기다. 모든 종류의 디스크를 재생할 수 있으며 내장된 튜너를 통해 방송을 블루레이 디스크로 바로 녹화할 수 있다. 블루레이 디스크 한장에는 아날로그 방송 14시간 분량을 녹음할 수있다. 가격은 500만원대.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