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06.05.25 21:08 수정 : 2006.05.25 21:11

수석무역은 프랑스 판매 1위의 슈퍼 프리미엄 맥주 ‘크로넨버그 1664’(330㎖)를 새 상품으로 내놨다. 알사스산 호프를 원료로 만들어져 적당한 산도와 가벼운 밀도로 목 넘김이 부드럽다. 한 모금 머금으면 입 안에 진한 벌꿀 향이 남는다는 게 회사쪽 설명이다. 섭씨 3~5도에서 가장 좋은 맛을 낸다. 모던 바와 수입맥주 전문점, 고급호텔 바와 할인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병당 소비자 가격은 3300원.

로레알 파리는 한차례 화장으로 속눈썹을 12배 풍성하게 만드는 ‘볼륨쇼킹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를 출시한다. 베이스코트와 탑코트의 2단계가 한쌍으로 구성돼, 강력한 속눈썹 고정 효과와 함께 볼륨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는 게 회사쪽 설명이다. 특히 베이스코트는 열십(十)자 모양의 솔로 속눈썹을 정돈·고정해주고, 두 줄로 만들어진 탑코트는 한번의 펌프질로 덧바를 필요가 없는 게 특징이다. 각각 6㎖씩이며, 가격은 2만5천원.

아미케어는 씹어먹는 형태의 식이섬유 제품 ‘김소형 다이어트 슬림메이트’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체중 조절과 원활한 배변, 체지방 분해를 도와 다이어트나 건강한 장을 원하는 여성들, 기름지고 식이섬유 섭취가 부족한 식사를 하는 현대인들에게 좋다. 가격은 180정 6만원, 90정 3만3천원.

롯데칠성음료는 식초음료 ‘사랑초’를 내놓았다. ‘사랑초’는 현미흑초 3%와 사과과즙 5%, 벌꿀 및 식이섬유 등이 함유되어 있으며, 과당에 비해 당 지수가 낮은 결정과당을 사용해 만들어졌다. 가격은 180㎖ 캔 800원, 소병 1천원, 350㎖ 페트 1200원, 1.5ℓ페트 2800원이다.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