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2006.05.25 21:08
수정 : 2006.05.25 21:11
■
수석무역은 프랑스 판매 1위의 슈퍼 프리미엄 맥주 ‘
크로넨버그 1664’(330㎖)를 새 상품으로 내놨다. 알사스산 호프를 원료로 만들어져 적당한 산도와 가벼운 밀도로 목 넘김이 부드럽다. 한 모금 머금으면 입 안에 진한 벌꿀 향이 남는다는 게 회사쪽 설명이다. 섭씨 3~5도에서 가장 좋은 맛을 낸다. 모던 바와 수입맥주 전문점, 고급호텔 바와 할인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병당 소비자 가격은 3300원.
■
로레알 파리는 한차례 화장으로 속눈썹을 12배 풍성하게 만드는 ‘
볼륨쇼킹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를 출시한다. 베이스코트와 탑코트의 2단계가 한쌍으로 구성돼, 강력한 속눈썹 고정 효과와 함께 볼륨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는 게 회사쪽 설명이다. 특히 베이스코트는 열십(十)자 모양의 솔로 속눈썹을 정돈·고정해주고, 두 줄로 만들어진 탑코트는 한번의 펌프질로 덧바를 필요가 없는 게 특징이다. 각각 6㎖씩이며, 가격은 2만5천원.
■
아미케어는 씹어먹는 형태의 식이섬유 제품 ‘
김소형 다이어트 슬림메이트’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체중 조절과 원활한 배변, 체지방 분해를 도와 다이어트나 건강한 장을 원하는 여성들, 기름지고 식이섬유 섭취가 부족한 식사를 하는 현대인들에게 좋다. 가격은 180정 6만원, 90정 3만3천원.
■
롯데칠성음료는 식초음료 ‘
사랑초’를 내놓았다. ‘사랑초’는 현미흑초 3%와 사과과즙 5%, 벌꿀 및 식이섬유 등이 함유되어 있으며, 과당에 비해 당 지수가 낮은 결정과당을 사용해 만들어졌다. 가격은 180㎖ 캔 800원, 소병 1천원, 350㎖ 페트 1200원, 1.5ℓ페트 2800원이다.
광고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