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06.05.18 20:58 수정 : 2006.05.18 21:01

■ 비비안은 천연 허브 추출물을 넣어 한여름에도 상쾌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브래지어 신제품 ‘여름용 3D 와이어브라’를 내놓았다. 가슴과 맞닿는 컵 안 쪽에 솔잎 추출물 등 43가지 천연 허브 추출물을 가공해 넣었고, 노출이 많은 여름 의상에 걸맞도록 어깨끈이 없는(스트랩리스) 1/2컵 형태로 만들었다. 색상은 황색과 메탈블루 등 2가지다. 가격은 5만9천원.



■ 동원F&B는 끓이지 않고 그대로 녹여 먹는 ‘빙국시’ 열무김치말이국수, 국수, 메밀소바 3종류를 내놓았다. 동원 빙국시는 냉동 상태의 면과 국물을 물에 담가 녹이기만 하면 조리가 완성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면요리를 즐길 수 있다. 열무김치말이국수는 아삭한 열무 물김치로 시원한 맛을 살렸고, 콩국수는 전통 맷돌 방식으로 만든 콩국물로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메밀소바는 가쓰오부시맛 장국에 매콤한 고추냉이와 생무즙으로 알싸한 맛을 살렸다. 가격은 2인분 기준 4600원.

■ 한국미스터피자는 ‘프리 타’ 피자를 출시했다. ‘프리 타’ 피자는 피자 도우(빵) 위에 여러가지 토핑과 치즈를 올려 구운 전통적인 피자와 달리, 토핑과 도우를 따로 분리해 소비자가 기호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먹을 수 있는 새로운 스타일의 피자다. 피망, 치즈, 콘, 블랙올리브 등의 기본 토핑만 올려진 담백한 씬피자와 멕시칸 양념이 된 쉬림프, 비프, 치킨의 세 가지 토핑이 뜨거운 접시에 올려져 별도로 제공된다. 토핑이 치즈에 버무려지지 않아 더욱 생생하고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라지 사이즈 2만4900원.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