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2014.12.30 14:46
수정 : 2014.12.30 14:46
|
금융소프트웨어 과정 교육 사진 * 자료 제공 : 한국폴리텍대학교(성남캠퍼스)
|
폴리텍성남캠퍼스에서 실시중인 일학습병행제 교육이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12월 1일 입학식을 갖고 시작한 ‘금융정보소프트웨어 개발 과정’ 에 대한 학습근로자들의 만족도가 높게 나타난 것이다. 현재 이 과정에는 우리은행 협력업체 소속 학습근로자들이 교육을 받고 있으며 내년 3월말까지 총 480시간의 교육을 이수하게 된다. 이들은 교육 종료 후 현장으로 돌아가 on-jt(현장교육)를 내년 연말까지 이수하고 정규직으로 근무하게 된다.
교육생들은 만족도 설문에서 대체적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내놓았다. 교육생 대표를 맡고 있는 배재성 씨는 “교육 집약도가 높고 분야별로 전문적인 강의를 들을 수 있어 좋다. 앞으로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큰 밑거름이 될 것 같다.” 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폴리텍성남캠퍼스 측은 “현재는 교육 초반이라 이론 위주 강의가 많지만 다음 달부터는 조별 프로젝트 과제를 진행하는 등 철저히 실무위주의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고 밝혔다. 한편 이 대학에서는 지난 12월 17일 ‘특수바이오 화학제품 제조 ’과정 교육생도 입학해 일학습병행제 공동훈련센터로서 제 기능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 자료 제공 : 한국폴리텍대학교(성남캠퍼스)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광고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