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2014.09.29 14:39
수정 : 2014.09.29 14:44
|
자료 제공 : 더클래스 효성
|
주유상품권 100만원 등 푸짐한 경품 증정
출고 후 1~2년차 고객에게 훈증 서비스 실시
차별화 된 서비스로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노력해 온 더클래스 효성(
www.theclasshyosung.com 대표이사 배기영)이 창립 11주년 기념 이벤트를 선보인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인 더클래스효성은 출고 11주년을 맞아 주유상품권 및 BOSE 스피커 등을 푸짐하게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더클래스효성 홈페이지상에서 간단한 퀴즈를 맞히면 추첨을 통해 158명에게 상품을 증정하는데 주유상품권(1명), BOSE 스피커(2명), 메르세데스-벤츠 트롤리백(5명), 메르세데스-벤츠 스타 키링 (5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 (100명) 과 같은 푸짐한 상품이 걸려 있어 관심 있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이벤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더클래스효성은 9/13~28일 16일간 출고 1~2년차 고객을 위한 Remember Program을 실시했다. 장마철도 지나고 명절 장기 차량 운행 후 상쾌하게 실내를 환기하고 세균 및 곰팡이를 제거해 주는 훈증을 통해 차량 실내공기를 다시금 상쾌하게 만들며 방향제를 통해 상쾌한 향기를 차량 내에서 오래 지속시켜드릴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이다. 매년 대상 고객을 선정하여 문자 발송을 하는데 그 문자를 가지고 담당 SC에게 연락 후 내방하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더클래스 효성 ‘창립 11주년 이벤트’ 와 무이자 할부 등의 프리미엄 세일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자사 전시장으로 문의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자료 제공 : 더클래스 효성
<본 기사는 한겨레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기업이 제공한 정보기사입니다.>
광고
기사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