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광고

광고

기사본문

등록 : 2006.08.30 20:02 수정 : 2006.08.31 15:33

■ 와인 전문 매장인 와인타임이 부산 해운대점의 개점을 기념해서 고객 경품 행사를 연다. 새 매장에서는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와인 오프너를,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스토퍼를, 5만원 이상 구매한 경우에는 비치백을 증정한다. 스토퍼는 개봉한 와인병에 코르크 대신 사용하는 마개를 지칭한다. 와인타임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은 할인 쿠폰을 제시하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051) 747-4272

유니레버에서 새 로션 제품인 ‘바세린 인텐시브 케어 토탈 에이지 디펜스’를 내놓았다. 회사쪽에 따르면 새 제품은 인삼추출물과 비타민 성분을 함유, 피부노화를 완화하며 피부를 탄력 있게 유지한다. 250ml 용량인 제품의 가격은 6700원이고 450ml들이 제품은 9900원이다. (02) 709-1752.

■ 악세사리 업체인 타미 힐피거는 고객이 유명 스타일리스트의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스타일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소비자는 타미힐피거(www.tommy.co.kr/style)의 홈페이지를 신청 할 수 있으며, 당첨된 고객은 9월 한달 동안 회사의 전국 매장에서 상담할 수 있다. 이 행사에는 김성일, 리밍, 심연수 등 유명 스타일리스트 7인이 참가한다. (02) 792-2633

존슨즈 베이비가 유아 피부를 위한 물비누 ‘수딩 내추럴 모이스처 리치 워시’를 출시했다. 회사쪽에 따르면 새 제품은 자연 성분을 사용해서 아기의 피부를 부드럽고 편안하게 유지해준다. 또 존슨즈 베이비가 개발한 ‘노 모어 티어즈’ 용법을 제품에 적용, 목욕 중에 거품이 눈에 닿아도 자극이 적다. 080-023-1414.

김기태 기자 kkt@hani.co.kr

광고

브랜드 링크

멀티미디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겨레 소개 및 약관